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등축구대회] 제59회 청룡기 전국중학교축구대회 2경기 결과 (저학년)

유소년 축구

by 몽상가 2022. 8. 8.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제59회 청룡기 전국중학교축구대회 2경기 결과 (저학년)

 

 

청룡기 중등 저학년 조별 2라운드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과에 따라 진출팀과 탈락팀이 결정되었고, 3학년 대회보다 많은 7개팀이 토너먼트 진출이 결정되었고,

탈락팀은 5개팀이 나왔습니다.

 

각조 1,2위가 올라 14강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개팀은 바로 8강으로 직행합니다.

 

토너먼트 진출한 7개팀은 광주WK유나이티드, 경기김포FC, 인천하나FC, 부산해운대구FC, 서울공릉중, 경남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부산FCSAHA 입니다. 7개팀은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조 2위 이상이 확보되어 14강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최종 탈락이 결정된 팀은 남은 경기를 승리하여도 2위 안에 들 수 없는 팀입니다. 총 5개팀입니다.

 

1조는 광주WK유나이티드가 14강 진출 확정된 가운데 각각 치뤄질 경남마산중앙FC과 서울보인중의 마지막 경기 결과에 따라 진출이 결정됩니다.

 

2조는 진출팀과 탈락팀이 결정된 가운데 조 1위를 놓고 맞대결입니다.

 

3조는 복잡합니다. 최종 경기 결과에 따라 4팀 모두 승점 4점으로 같아질 수도 있습니다. 치열한 4팀의 결과가 나올지, 중간순위 1위팀들이 올라갈지 기대됩니다.

 

4조는 진출이 확정된 2팀의 1위 대결이고

 

5조도 복잡한 상황입니다. 울산학성중, 경남고성FC, 경남보물섬남해FC의 복잡한 3파전이 진행됩니다.

 

6조는 서울광희중과 서울둔촌중의 마지막 결과에 따라 진출팀이 결정되고, 경남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은 승자승에 따라 조1위가 확정입니다.

 

7조는 2학년팀인 부산FCSAHA가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조1위 진출이 확정되었고

1학년팀인 부산SAHAFC가 마지막 경기를 통해 14강에 진출할지, 경남창녕FC가 올라갈지 결정됩니다.

 

예선 마지막 경기가 끝나면, 선수들에게 너무나도 잔인한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달려가는 모습은 너무 좋지만, 혹시 작은 실수들로 경기가 패하고 탈락하더라도

상심말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나아가는 과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유소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