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제58회 청룡기 전국 중학교 축구대회] 조별 순위표

유소년 축구

by 몽상가 2021. 7. 29. 16:22

본문

728x90
반응형

청룡기 중학교 축구대회가 조별 리그 각 팀당 2경기씩 진행이 되고,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오늘 4시부터 마지막 경기가 끝나면,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팀과 아쉽게 탈락하는 팀이 갈리게 되네요.

2021. 07. 28. 현재

조별리그 각 조 1,2위팀이 토너먼트에 진출 가능한데요.

1조는 현재 인천아시아드FC는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토너먼트 진출은 실패입니다.
부산해운대구FC는 무승부 이상일 경우 토너먼트 진출을 성공하기 때문에 유리한 상황입니다.
경남연초FC와 경남대병FC는 승자가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하기에 양팀 다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2조는 진출팀이 경남양산FC와 서울 경희중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양팀 맞대결로 순위만 정하면 되겠네요.

3조도 마찬가지입니다. 부산서부SC와 마산중앙FC의 맞대결만 남았습니다.

4조는 서울도봉중과 부산덕천중의 대회불참에 따른 실격으로 일찍감치 결과가 나왔습니다. 전남순천FC가 1위, 경북안동중이 2위로 진출입니다.

5조는 세팀이 한 조인 리그라 진출팀 경기김포FC와 충북음성글로벌선진중이 진출 확정입니다.

6조는 울산학성중이 조 1위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서울둔촌중에 승자승에서 앞서 승점이 같아져도 1위입니다.

7조는 경남창녕FC와 세종SKKFC의 조 1위 결정전 경기입니다.

8조는 혼전입니다. 진출, 탈락이 확정된 팀이 없는데요.
상위, 하위 모두 3자 동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FCSAHA가 가장 유리한 상황이지만 경기서신FC에 덜미를 잡힌다면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합니다.

9조는 6조와 같은 상황으로 경남진주동중조광래FC가 조1위가 확정인 가운데 2위 싸움이 치열하네요.

이제 오늘 밤까지 경기가 끝나면 진출과 탈락이 확정되고, 살 떨리는 토너먼트로 들어가는데요.
선수들이든 학부모님들이든 결과를 재미로 보고,
유소년축구의 본연의 의미인 경험과 성장의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승팀, 탈락팀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